[양평군분양] 일신건영, ‘양평 휴먼빌 센트럴 시티’ 휴먼빌 라이프 누리다

-양평 휴먼빌 센트럴 시티, 하이엔드 주거상품으로 실수요자 저격

-휴먼빌 IoT 시스템, 통합형 월패드 등 최첨단 설계도 도입해 주목

입력시간 : 2020-07-14 11:46:53 , 최종수정 : 2020-07-14 11:53:52, 조아라 기자

[양평군분양] 일신건영, ‘양평 휴먼빌 센트럴 시티’ 휴먼빌 라이프 누리다


정부의 규제가 강화되면서 주택시장이 실수요자 위주로 재편되고 있다. 이에 따라 부동산 시장 트렌드가 하이엔드 주거상품으로 변화하고 있다. 그저 사는 집이 아닌,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해 주거만족도를 높이고, 각종 편의시설도 마련해 입주민들의 편의성까지 책임지기도 한다.

하이엔드 주거상품은 주로 혁신 설계, 첨단 시스템 도입, 커뮤니티 시설 제공 등으로 이뤄진다. 혁신 설계는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해 중소형 아파트에서 느낄 수 없던 와이드한 주거생활을 실현시킨다. 첨단 시스템 도입은 loT 시스템 등을 도입해 휴대폰 어플이나 홈 네트워크 시스템(Wall Pad) 등으로 쉽고 빠르게 집안 곳곳을 제어할 수 있게 한다. 마지막으로 각종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하는데, 최근엔 맘스테이션과 같은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해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까지도 신경쓰고 있다.

실제로 뛰어난 설계와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 단지는 분양 성적도 우수했다. 지난 2일 경기도 평택에 분양한 ‘호반써밋고덕신도시2차’는 246가구(특별공급 제외)에 9,895명이 몰려 평균 40.22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최근 수요자들은 아파트를 고를 때 주거 목적에만 만족하지 않고,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과 혁신 설계, 첨단 시스템까지도 고려하는 추세” 라며 “우수한 상품성은 물론 생활인프라 등 입지적으로도 뛰어난 도시 중심지에 분양하는 단지가 앞으로도 계속 인기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렇듯 하이엔드 주거상품이 주목을 받는 가운데, 주택사업 경험이 풍부한 명품 건설사 일신건영이 양평에 새 아파트 분양을 알렸다. 단지명은 ‘양평 휴먼빌 센트럴 시티’로 지하 2층~지상 20층, 4개동, 전용면적 59~84㎡, 총 248가구로 구성된다.

일신건영이 야심차게 분양하는 이 아파트는 그야말로 최고급 아파트가 될 전망이다. 먼저 스마트한 시스템을 도입해 휴먼빌 라이프를 제공한다. 최첨단 IoT 시스템을 통해 외부에서도 스마트폰 어플로 집 안의 가전제품을 제어할 수 있고, 에너지 사용량 조회 등을 통해 에너지 절약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통합형 월패드를 제공해 조명을 제어하고 외출 시 방문자 확인도 가능하다.

쾌적하고 편리한 라이프 케어 시스템도 도입된다. 친환경 벽지·페인트로 시공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마련하고, 각실 난방 제어 시스템도 제공한다. 드레스룸, 세탁기 전용 공간, 부부욕실비데(확장기본) 등의 설계와 고객이 직접 팬트리와 알파룸 중 선택해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혁신 설계도 제공한다. 디지털 도어록, 무인경비, 무인택배, 차량번호 인식 주차관제, CCTV 등 입주민의 안전을 위한 시스템도 마련된다.

기본적으로 단지는 남향 위주 설계와 판상형 구조로 통풍과 환기는 물론 조망권과 일조권 확보에 힘썼다. 단지 내 산책로는 물론 곳곳에 쉼터를 마련하고 주민 운동시설 등을 조성했고, 맘스테이션을 마련해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도 신경썼다.

분양관계자 홍명보부장은 "양평 휴먼빌 센트럴 시티는 양평의 중심지에 위치해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양평초, 양일중, 양일고, 양평고 등의 학교가 가까워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또한 하나로마트, 메가마트, 양평시장 등 쇼핑 시설과 양평군립도서관, 양평읍사무소, 양평군청도 가까워 편리한 생활이 가능할 전망이다. 축구장, 배드민턴장, 테니스장, 어린이 놀이터 등이 마련된 양평생활체육공원과 게이트봉장이 있는 간산체육공원도 단지 인근에 있다."

한편 정부의 강도높은 대책 발표로 수도권 전역이 규제지역으로 묶이는 가운데, 양평은 규제를 벗어나 수혜를 받는 곳이다. 이번에 분양하는 양평 휴먼빌 센트럴 시티도 재당첨 제한 등 청약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대출도 비교적 쉽다. 전매제한도 6개월에 불과하다.




양평 휴먼빌 센트럴 시티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역전길 19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는 2023년 3월 예정이다.

한편 견본주택은 오는 7월에 ‘양평 휴먼빌 리버파크 어반’과 함께 오픈할 예정이다. 양평 휴먼빌 리버파크 어반은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창대2지구(창대리 529번지 일원)에 공급되며 지하 1층~지상 21층, 5개동, 전용면적 74~84㎡, 총 420가구로 구성된다. 문의 031-790-4764

www.dbn.ba.ro

www.lhmart.ba.ro


Copyrights ⓒ 미디어마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조아라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더불어사는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