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농장 미래농업에 대한 이야기들’ 출간

좋은땅출판사

스마트팜, 수직농장, 식물공장등 실내농장의 다양한 이야기

실내농장의 창업, 운영, 사례 정리

입력시간 : 2020-05-05 09:04:09 , 최종수정 : 2020-05-10 22:05:44, 김태봉 기자
주종문 지음, 208쪽, 1만5000원

좋은땅출판사가 실내농장(Indoor Farm) 미래농업에 대한 이야기들을 출간했다.

농업은 앞으로 20~30년 안에 가장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분야이다

상품 투자의 귀재 짐 로저스는 국내외 언론에서 앞으로 가장 유망한 분야를 묻는 질문에 위와 같이 대답했다. 점차 농부는 줄어들지만 농산물 수요는 늘어나며 비축량은 줄어들 것이기 때문이다.

전 세계적으로 선진국들은 인구의 증가, 이상 기후, 농업인구 감소 등으로 식량 수급에 대한 불안정을 겪고 있다. 또한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는 추세이다.

실내농장(Indoor Farm) 미래농업에 대한 이야기들의 저자는 실내농장이 대안이 될 수 있다고 말한다.

본문에는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실내농장과 실제 실내농장의 차이점, 이론, 다양한 사례들이 수록되어 있다. 독자는 실제 사진자료를 통해, 실내농장에서 재배되는 식물들의 상태와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실내농장(Indoor Farm) 미래농업에 대한 이야기들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http://www.g-world.co.kr

Copyrights ⓒ 미디어마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태봉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개미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