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MCN 업계5위 미디어브릿지, 닥터링고와 1인 미디어 컨텐츠 동반성장을 위한 MOU체결

입력시간 : 2020-01-30 11:45:52 , 최종수정 : 2020-02-02 01:23:45, 김종현 기자

유튜브 MCM업계 5위 업체인 미디어 브릿지는 2020년  폭발적인 성장추세인 1인 미디어 시장 에 더욱 공격적인 투자와 진출의 일환으로 유튜브 MCN 기업 닥터링고와 MOU를 체결하였다. 

미디어브릿지는 현재 500여명의 크리에이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BIGO live의 공식 에이전시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닥터링고는 브랜딩, 웹제작, 캐릭터 디자인을 포함한 커머스 연동 컨텐츠 전문 기업이다. 


미디어 브릿지 (대표 장익호), 닥터링고 (대표 변지유) 두 대표자들은 날로 커지는 1인 미디어 시장에서 컨텐츠제작으로 다져진 전문성에 커머스를 강화한 새 출발을 도약했으며. 2020년 미디어브릿지와 닥터링고는  미디어 컨텐츠를 공동제작, B2B 컨텐츠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또한 두 대표자는 영상미디어 분야에서의 서로의 노하우를 상호간에 함께 공유하여 국내 최고의 미디어 제작사로 성장하고자 포부를 밝혔으며 이번 MOU를 통해 미디어 컨텐츠 업계의 동반 성장하는 좋은 비즈니스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미디어브릿지는 E-SPORTS 배틀그라운드 클럽 팀PUBG을 운영하고 있으며 , 닥터링고는 e-sports 커뮤니티(www.doctorringo.com)를 2월 말 오픈 예정이다. 

Copyrights ⓒ 미디어마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