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남리 전원주택 2억대 후반 분양 예정 바로상담가능!

금남리 전원주택 2억대 내년초 준공 바로분양상담하세요.

금남리 전원주택 2억대 후반에 선착순 분양합니다.

금남리 전원주택 2억대 후반 분양 착한가격분양합니다.

입력시간 : 2019-12-03 15:29:12 , 최종수정 : 2019-12-03 15:29:12, 이석규 기자
금남리 전원주택 2억후분대 분양!



금남리 전원주택 2억대 후반 분양

 

금남리 전원주택이 2억대 후반이라는 착한가격으로 분양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남양주시 전원주택이 2억대 후반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이어서 남양주시나, 양평 타운하우스를 생각하고 계셨 다면 이번이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남양주시는 다산신도시개발로 현재 전체적인 부동산가격의 오름세로 현재 금남리 전원주택은 남양주의 마지막 남은 호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금남리 전원주택을 이렇게 저렴하게 분양가능한 이유는 원주민 시행사 대표님이 직접분양을 하기 때문입니다. 북한강은 서울의 상수원으로서 남양주시와 양평군은 청정지역으로 관리하기 위해 더욱 환경감시를 철저히 하고 있기 때문에 미래 청적지역이 지속 될수 있는 곳이 바로 이 지역입니다. 그리고, 양평군은 무분별한 전원주택과 대규모 타운하우스의 개발문제가 서서히 수면위로 들어나고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서 전원주택과 타운하우스의 개발은 어려워 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남양주시 또한 평내 마석 일대 대규모 전원주택의 무분별한 개발로인해 규제가 강화되고 있습니다.


금남리 전원주택의 장점은 도로 바로 인접으로 기본생활권이 보장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산위에 있는 나 홀로 전원주택이 아니라 마을과 어우러져서 함께 할 수 있는 전원주택이라는 것이 큰 장점이며, 마을과 인접해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전원주택에서 꼭 필요한 시설인 상수도시설과 도시가스를 사용가능합니다. 금남리 전원주택이 현재 분양하는 전원주택에서 가격적인면과 위치적인면이 우월하기에 추천해 드립니다.

금남리 전원주택의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현장방문가능하십니다.

 

금남리 전원주택 바로상담

 

대표문의 : 010-3376-5545

RSS피드 기사제공처 : 양평 두물머리 여행신문 / 등록기자: 이석규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