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역사상 최저금리 1.25%, 금리 수혜 속 지식산업센터 각광

최근 2년 사이 최저금리의 시대 돌입

주택시장의 규제 속 지식산업센터 투자처로 각광

입력시간 : 2019-11-18 20:25:16 , 최종수정 : 2019-11-18 20:25:16, 박희성 기자

대한민국 현재 건국 이래 최저금리인 1.25%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금융시장의 지각 변동은 꽁꽁 묶인 주택시장에서 득을 보는것이 아닌 전혀 다른 부동산 상품에서 그 수혜를 고스란히 보고 있다.

이제는 일반인에게도 낯설지 않게 들리는 지식산업센터이다.

기업체를 상대로 하는 지식산업센터는 최대 분양대금의 80%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다.

이렇듯 많은 대출을 필요로 하는 부동산이 최저 금리 시대를 맞아 많은 투자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자기 자본의 최소화로 분양을 받을 수 있으며 이자부담은 전례에 없이 최저금액만을 소요하는 시대에서 지식산업센터는 기업체 뿐만 아니라 일반 개인 투자자까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렇듯 지식산업센터가 더 각광을 받고 있는데에는 단순한 최저금리만이 아닌 정부의 강력한 주택시장 규제가 한몫을 하고 있다.

주택시장의 규제로 인하여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한 일반 투자자들은 대출 비율이 높은 지식산업센터로 눈을 돌리고 있다. 안정적인 기업체를 상대로 하는 임대사업으로 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고 각종 세제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지식산업센터를 선택하고 있는 상황이다.

대출 비율은 높고 금리는 최저 금리로 그 수익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 부동산이 지식산업센터이다.

이런 지식산업센터를 눈여겨 볼만하다.



Copyrights ⓒ 미디어마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박희성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지식산업센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