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뷰스타 콩슈니, 김수진 ‘페르소나 미디어’와의 계약으로 중국 진출 도전…

입력시간 : 2019-10-07 14:45:45 , 최종수정 : 2019-10-07 14:46:28, 김종현 기자


K뷰티가 현재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 중 일부는 화장품 구매를 목적으로 한국을 찾아왔다고 말하기도 한다. 그만큼 K뷰티 시장의 수요가 눈에 띄게 늘고 있으며, 이러한 화장품을 컨텐츠로 다루는 뷰티 크리에이터들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K뷰티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지금, 오랜 시간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네이버 뷰스타 ‘콩슈니, 김수진’는 국내를 넘어 중국으로의 진출을 도전한다고 밝혔다.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 김수진’은 네이버 블로그를 통하여 자신의 취미로 일상과 화장품 리뷰 등을 공유하다가 파워 블로거가 되었고 포스트, 네이버tv, 유튜브, V라이브 등으로 활동 영역을 확대하였다. 이후 다수의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를 통한 제품 개발 및 홍보는 물론 다양한 강의와 뷰티 프로그램 MC 활동 등을 맡으며 국내 뷰티 인플루언서를 대표하는 한 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활발한 국내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콩슈니, 김수진은 한국, 미국, 중국 크로스 오버 마케팅 업체인 ‘페르소나 미디어’와의 계약을 완료하였고, 샤오홍슈와 웨이보를 시작으로 중국에서의 활동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콩슈니, 김수진의 중국 진출을 도울 ‘페르소나 미디어’는 많은 양의 인플루언서 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다양한 마케팅을 수행해오고 있는 업체이다. 국가 제한 없이 다양한 인플루언서 데이터를 분석하고 커뮤니케이션을 하여 글로벌 마케팅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페르소나 미디어’는 ‘샤오홍슈’로부터 한국 연예인과 인플루언서의 계정 오픈 및 운영에 대한 독점적 권한을 확보한 바 있다. ‘샤오홍슈’는 해외 직구를 중심으로 최신 유행과 상품 등을 탐색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채널이며, 뷰티/패션 관련 컨텐츠의 비중이 높기 때문에 뷰티 크리에이터는 물론 뷰티/패션 브랜드들이 중국 시장으로 진출할 때의 첫 단계로 선택을 하고 있는 채널이다.


이와 같이 K뷰티가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국내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오고 있는 콩슈니, 김수진이 도전할 중국 진출의 귀추가 주목된다.


 

 


Copyrights ⓒ 미디어마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