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코인아시아 초청 강연, 500석 조기 마감에 장소 변경...총 1000석 규모로 더케이호텔에서 개최

레이븐코인아시아는 초청 강연이 9월 20일(금) 오후 7시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개최된다고 2일 밝혔다.

입력시간 : 2019-09-02 21:05:12 , 최종수정 : 2019-09-02 21:05:12, 김종현 기자


레이븐코인아시아 관계자는 "처음 500명 규모로 예상되었던 ‘RAVENCOIN AISA 2019’ 초청 강연 신청이 오픈한지 만 2일 만에 성황리에 신청 마감 되었다"며 "많은 분들의 참여와 성원에 감사드리며, 암호화폐 시장에서 레이븐코인(RVN)의 폭발적인 반응을 느낄 수 있었다”며, 초청 강연 장소를 1,000명 이상 수용 가능한 장소로 옮기기로 하여 참여 희망인원을 추가로 더 받기로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밋업에는 레이븐코인 백서 공동저자이자 리드개발자인 트론블랙, 레이븐랜드 창립 및 개발자 아담 불, 망고팜 공동창립자 더글라스 페페, 젤코어 창립자 및 리드 프로그래머인 마일즈 맨리, 빈센트 최고 경영자 제이콥 널 데이비드, 알터드 실리콘 최고공영자 데이비드 칼슨, Atlantic Financial CEO인 부르스 펜튼이 연사로 참여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레이븐코인아시아 초청 강연은 참가비 없이 무료로 진행되나 사전 신청한 사람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RAVENCOIN AISA 2019’ 초청 강연은 레이븐코인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 보조배터리, 메탈스티커 2종을 신청자에 한해 한정수량 제공한다. 

또한 레이븐코인으로 후원을 하면 공식페이지에 글도 남길 수 있으며, 레이븐 티셔츠, 기념모자, ‘RAVENCOIN AISA 2020 밋업 초대 권 및 밋업 VIP 자리 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https://www.meetup.com/ko-KR/Raven-Korea-Meetup/events/264333329/


“트론 블랙 레이븐 코인의 수석 개발자” 아시아 최초 제 1회 레이븐 아시아 코인 밋업 연설



트론블랙은 아시아 최초 제 1회 레이븐 아시아 코인 밋업에 레이븐 코인에 대한 정보와 토론의 장을 열어 연설을 진행하게 된다 많은 기업들과 암호화폐 투자자들과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레이븐 투자자들에게 더없이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갖는 자리가 될 것이며 후원금을 모금하여 무료로 진행된다. 


트론 블랙은 레이븐 수석 개발자 이며 기업가이다 인터넷의 새벽까지 거슬러 올라간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여전히 최첨단에 있다 Ravencoin에서의 Black의 역할은 암호 인큐베이터 / 벤처 펀드 인 Medici Ventures의 주요 소프트웨어 개발자로서의 더 큰 일의 일부이다 Medici는 주로 Patrick Byrne의 Overstock.com의 우산 아래에서 운영된다 Medici는 포트폴리오에 약 20 개의 암호화 스타트 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Black은 많은 기업에 조언과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블록체인에서 많은 일을 하며 Medici 프로젝트와 도움을 받을수 있었다 그리고 약 20개의 포트폴리오 회사를 소유하고 있다. 


트론 블랙 레이븐 어떻게 만났나? Bruce Fenton은 전통적인 금융 부문에서 상당한 경력을 쌓은 후 Ravencoin의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다 Bruce는 2015-2016 년부터 Bitcoin Foundation의 회장을 역임 한 초기 Bitcoin 옹호자였다 그의 경험으로 그는 금융 증권 산업에 대한 블록 체인의 미래를 발견하게되었다. Bruce는 Overstock.com의 CEO 인 Patrick Byrne과 친구였다 실제로 트론 블랙은 이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트론 블랙은 Overstock.com의 전액 출자 자회사 인 Medici Ventures 에서 근무를하며 이제 트론 블랙은 프로젝트의 오픈 소스 특성 덕분에 대규모 개발자 커뮤니티 외에도 7 명의 주요 개발자 중 하나이다.


트론블랙은 레이븐코인은 ERC20 토큰들과 달리 4가지의 장점이 있다고 언급했다. 첫째, 스마트컨트랙트 탐색의 복잡성을 제거하여 사용하기가 더 쉽도록 자산 발행을 위해 특별히 제작 된 점. 둘째, 메시지를 토큰 보유자에게 브로드캐스트 할 수 있는 점. 셋째, 토큰 보유자의 투표 권한. 넷째, 전 세계 어디에서나 자산 토큰 보유자에게 레이븐코인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Copyrights ⓒ 미디어마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