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베라바이오-돈되는 귀농아이템 "전자동무인재배 새싹땅콩" 특수작물로 수익률 75~80%

본사수매방식으로 안정적인 수익낼수있어 인기

전자동무인시스템,인겅비걱정없어 새싹시장의 새로운 아이템

소규모로 시작해 대규모 스마트팜으로, 돈되는 작물

입력시간 : 2019-07-17 11:36:52 , 최종수정 : 2019-07-17 11:39:28, 오지선 기자

"레스베라바이오"는 새싹보리,밀싹,브로콜리새싹,새싹삼 등 새싹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소비자들을 향해 "새싹땅콩"의 효능을 말하고 있다.

다양한새싹종류,보리새싹,밀싹,땅콩새싹


회춘음식으로 알려진 "새싹땅콩"(레스베라트롤)은 장수유전자인 시르투인을 자극하는 유일한 성분으로 노화방지,항암,치매,간기능개선,아토피,다이어트,당뇨,심장병,발기부전,동맥경화 등 여러 성인병에 효과를 보이고 있다.


땅콩이 발아하여 땅콩새싹이 되면 땅콩에 있던 좋은성분들이 30~100배증가 한다.

칼로리가 1/7로 줄어들고 지방도 1/13으로 줄어들어 다이어트 식품이 된다.

땅콩새싹의 영양소 함유량은 레스베라트롤은 와인의 50배, 아스파라긴산은 콩나물의 8배, 사포닌은 홍삼의 6배, 엽산은 브로콜리의 6배가 들어있어,영양소의 보고라 할수 있다.

레스베라트롤은 식물이 유해한환경으로 부터 자기방어를 위해 생성하는 폴리페놀계 항염,항암물질 입니다.

하버드의대 싱클레어박사는 2003년8월에 영국의 저명한 학술지 nature지에 "레스베라트롤이 인간의수명을 194세까지 늘려줄것이다" 라고 발표했다.



레스베라바이오의 전자동무인재배시스템

 레스베라바이오의 새싹땅콩은 전자동무인재배기술로 인건비 걱정없이 365일 전자동으로 재배되고 6~7일후에 수확하게 되고,

발아률에 가장큰영향을 끼치는 땅콩종자의 퀄리티를 최상으로 유지하고, 공급하고 있다.

무엇보다 농산물을 수확하고나면, 가장 큰 문제는 수매 이다. 이에 레스베라바이오는 요식업프랜차이즈와 공급계약을 통해 자사들이 수확한 땅콩새싹생채를 전량수매하는 방식으로 농민들에게 수매걱정없이 수확할수있게 하였고, 수익률은 업게 최고인 75~80%에 육박한다고 밝혔다.


레스베라바이오 관계자는 3월부터 매월열고 있는 "새싹땅콩 창업설명회"에 은퇴나 퇴직으로 소자본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많이 참여하고 있다고하며, BASIC형은 2900만원 자본으로 매달 270만원의 수익을 낼수있고, 일주일에 2번만 일해도 가능한 시스템이 가장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큰자본이 투입되는 스마트팜보다는 소자본으로 안정적인 고수익을 내기에 더욱 매력이 있다.

새싹땅콩창업설명회는 레스베라바이오 사이트및 대표번호(070-7431-4266)으로 사전예약한분만 참석가능하다.


레스베라바이오_7~8월 창업설명회일정



보통 창업을 계획하다보면, 상가 임대료,보증금,권리금,인테리어비용,인건비등등을 계산하다보면 예산을 훌쩍뛰어넘게 되어 대출을 받기 일쑤다.

하지만, 레스베라바이오의 새싹땅콩은 상가가 아닌, 내집,베란다,하우스,창고,지하실등 어디서든 재배가능하고, 본사교육과정을 거치면 초보자도 쉽게 할수 있다. 


이렇듯 새싹땅콩은 장소,시간,인건비 등에 구애받지 않기 때문에 소자본창업의 새로운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Copyrights ⓒ 미디어마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오지선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