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모링가 분말 하루에 모링가차

입력시간 : 2019-07-15 15:45:19 , 김종현 기자



모링가 분말인 하루에 모링가는 하루권장량씩 개별포장돼 있는 신개념의 모링가차입니다.

하루에 모링가 연구팀은 다년간 모링가만을 연구했습니다.


품질 좋은 인도산 모링가를 바탕으로 믹스커피처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모링가차를 개발했습니다.

하루에 모링가 한 박스(1개월분)에는 모링가잎이 무려 600g이나 들어 있습니다.


1개월분은 하루 한 포씩 30일 동안 드실 수 있는 양으로, 스틱 한 포에는 모링가잎이 20g씩 들어 있는 것입니다.

카페인이 들어 있지 않아 부담없이 즐길 수 있고, 위생적이며 휴대가 간편합니다.


하루에 모링가는 단순히 모링가잎을 분말 형태로 만든 것이 아니라, 물에 잘 녹도록 과립형으로 제조한 것입니다.

찬물이든 따뜻한 물이든 가리지 않고, 수초 안에 물에 녹는 특징이 있습니다.


봄, 가을, 겨울에는 따뜻한 물에 하루에 모링가 한 포를 풀어 드시면 됩니다.

여름에는 냉수에 섞어 드실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냥 500ml 내외의 생수에 하루에모링가 한 포를 넣고 흔들어 드시면 됩니다.

탄산수나 음료, 요거트에 넣어도 좋고, 요리를 할 때 음식에 넣어 드셔도 좋습니다.


첨가물을 조금도 넣지 않고, 순수한 모링가잎에서 추출한 성분만으로 만들었습니다.

아버지, 어머니, 할아버지, 할머니 선물용으로 하루에 모링가를 추천해 드립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사용하여 부모님 또는 친지분들께 선물하기 좋습니다.

하얀색의 심플하고 깔끔한 상자에 담겨 있으며, 무게 또한 가볍습니다.

또 이지컷 커팅으로 쉽게 개봉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하루에 모링가는 국내생산 제품입니다.

우수건강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을 획득한 국내 시설에서 생산하여 믿을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품이지만, 임산부의 경우에는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모링가는 자궁 수축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 임산부는 가급적 복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식전보다는 식후에 드실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Copyrights ⓒ 미디어마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