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베라바이오 "새싹땅콩 도시농부 창업설명회" 개최, 소자본창업에 인기

전자동시스템으로 인건비걱정없이, 주1회 일 할수 있어 청년창업,시니어창업에 적합

본사수매방식으로 안정적인 수익낼수있어 인기

집이나 창고에서도 재배가능하여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각광

입력시간 : 2019-07-15 12:04:35 , 최종수정 : 2019-07-15 12:04:35, 오지선 기자
사진을 클릭하면,참가신청서를 작성하실수 있습니다.

 워라벨 창업 "새싹땅콩 도시농부 창업설명회"로 알려진 "레스베라바이오"는 새로운새싹땅콩재배시스템을 가지고 귀농귀촌에 관심이 높은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정보제공의 장을 확대한다.


"레스베라바이오"는 3월부터 전국민대상으로 누구나 재배가능한 "새로운새싹땅콩재배시스템"을 소개하고 있다.


'프렌치페러독스'로 전세계사람들에게 사랑받고있는 와인보다 50배나 많이 함유된 레스베라트롤(resveratrol) 새싹땅콩.


레스베라트롤(resveratrol)은 항암,항염기능은 물론, 장수유전자로 불리우는 '시르투인'의 생산을 증가시키는 유일한 성분으로 알려진 대표적인 항노화 성분이다. 2003년 미국FDA에서 새로운 약물로 인정받은 '레스베라트롤"이 들어있는 '새싹땅콩'이 요즘 새로운 건강아이콘으로 떠오르고있다.


최저임금이 오르고있는 시점에, 인건비 걱정없이 새싹땅콩을 전자동시스템으로 생산하고, 이를 본사에서 수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레스베라바이오"의 소자본창업 "새싹땅콩도시농부 창업설명회"가 각광받고 있다.


은퇴창업이나 시니어창업을 고려하는 분들에게는, 건강에 좋은 새싹땅콩을 재배하고, 1주일에 하루만 일하며 자유롭게 시간을 활용하는 데 그 장점이 있다 하겠다.


또한 "레스베라바이오"에서는 몇해동안 가뭄으로 인한 땅콩종자수급의 어려움도,모두 해결 및 조합원들이 원할때 질좋은 종자땅콩을 수급해 재배할 수 있도록 하였다.

사진을 클릭하면,참가신청서를 작성하실수 있습니다.


"레스베라바이오"는 2019년 3월부터 매주 수요일 서울 가산동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열고 있다고 밝혔다.


"레스베라바이오"는 지난 3월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창업설명회를 실시하고, 견학,교육, 체험등의 과정을 통해 은퇴세대,경력단절여성,취업준비생,주부분들과 주말을 활용한 투잡등으로 창업을 시작하고자 하는분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소해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예비창업자들이 궁금해 하는 다양한 정보와 땅콩새싹재배 노하우를 전달하고 있다. 레스베라바이오 관계자는 창업설명회를 거듭할수록 땅콩새싹재배사업에 관심있는 많은 분들의 문의와 신청이 많아 지속적으로 창업설멸회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레스베라바이오" 창업설명회에서는 레스베라바이오만의 경쟁력과 새싹땅콩시장의 동향, 성공창업을 위한 노하우를 전달할예정이다. 또한, 안정적인 땅콩종자공급과 땅콩새싹가공품, 100%발아를 위한 재배노하우, 땅콩새싹생채 전량수매에 대한 설명과 차별화된 운영법으로 안정적인 수익률을 창출할수 있음을 알려준다. 더불어 1차 산업에서 6차산업까지 이어가는 새로운 비젼을 제시한다.


소자본창업,청년창업,실버창업,여성창업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레스베라바이오의 새로운새싹땅콩재배시스템"은 적은면적에 전자동시스템으로 자동재배되며, 요식업프랜차이즈와의 계약으로 그동안 숙제였던 수매에 대한 문제점도 해결하게 되었다.


레스베라바이오 창업설명회(부제:새싹땅콩 도시농부 창업설명회)는 사전예약자에 한해 참석할수 있으며, 예약문의는 블로그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Copyrights ⓒ 미디어마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오지선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