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약없이 물만 묻혀 사용하는 백금나노 칫솔, 반려동물 입냄새와 치주질환 예방에 효과적

머니투데이 '신영일의 비즈정보 플러스'에 소개된 백금나노 칫솔 소개 영상

입력시간 : 2019-07-04 09:35:54 , 최종수정 : 2019-07-04 09:37:58, 이동현 기자

머니투데이 '신영일의 비즈정보 플러스'에 소개된 백금나노 칫솔 소개 영상으로, 지난 6월 7일(금) 프리미엄 펫쇼가 열린 양재 aT센터에서 촬영되었다. 


백금나노 칫솔의 우수성을 설명하고 있는 우진테크의 강우진 대표


반려인구 1,000만시대, 반려동물의 치아에 신경을 써주지 않으면 치주질환에 걸려서 고생할 수 있다.

백금나노 칫솔은, 반려동물의 입 냄새와 치주염 예방에 효과적인 칫솔로, 양치질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반려동물의 치아에 맞게 제작된 제품이다.  


백금나노 칫솔의 백금은, 국가에서도 식품첨가물로 인정하고 있을 정도로 안정성이 뛰어나며, 바이러스의 침입을 막고 바이러스 자체 활동을 억제 및 비활성화 한다.


반려견이 이 칫솔을 사용하면, 노로바이러스 예방에 도움이 되며, 반려묘의 경우, 유행성 흉막통의 원인이 되는 코로나나 사스 등의 바이러스 제거에도 효과가 뛰어나다. 아울러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 시험에서 항균에 유효하다고 증명되었고, 입 냄새를 원칙적으로 차단한다. 


백금나노 칫솔은 반려견용과 반려묘용으로 나뉜다.


또한 백금은 촉매작용으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효과가 있으며, 음식물에 의한 플러그와 누런 때의 치아를 화이트닝하는 효과도 있다.
백금나노 칫솔은 개발국인 일본치과협회에서 안정성과 효능 검증을 마친 제품이다. 


입 냄새와 치주질환 예방에 효과적인 백금나노 칫솔로 내 소중한 반려동물의 치아를 관리하길 바란다. 




Copyrights ⓒ 미디어마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동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야호펫